세빌스 코리아 경영진

세빌스의 경영진은 세빌스가 추구하는 가치들에 부합하는 사업 운영 및 서비스 제공은 물론 투명성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이 수 정

대표이사 / 투자자문 본부장 / 부동산학박사

이수정 대표는 2011년 세빌스코리아에 합류하여 투자자문본부를 총괄했으며, 2018년 세빌스코리아의 대표이사로 선임되었으며, 현재 동사 투자자문 본부장을 겸임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한 국 희

전무 - 투자자문

한국희 전무는 투자, 리서치, 가치평가, 컨설팅 등 분야에서 22년의 경력을 가진 부동산 전문가 입니다. 세빌스코리아에 합류하기 전, 비에이치피코리아(BHPK)와 서울연구원에서 근무했습니다.

 
 
placeholder

곽 창 섭

전무 - 자산관리

곽창섭 전무는 2019년 세빌스코리아에 합류하여 자산관리 1 본부를 이끌며 싱가포르투자청(GIC), 폰테가데아 등 유수의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오피스, 리테일을 아우루는 다양한 자산에 대한 PM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최 인 천

전무 - 자산관리 & 산업용 부동산 서비스

최인천 전무는 2019년 세빌스코리아에 합류하여 자산관리 2 본부와 산업용 부동산 서비스 본부를 이끌며 고객에게 오피스 자산관리와 산업용 부동산의 매매, 관리, 임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이 승 한
전무 - Office Advisory & Marketing

이승한 전무는 2017년 4월 세빌스코리아 Office Advisory & Marketing 본부의 전무로 선임되었습니다. 오피스 빌딩의 주변 환경 분석, 임대 전략 수립, 우량 임차인 유치 그리고 임대 대행 서비스 등 전반적인 오피스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양 미 아
전무 - 리테일 자문 & 마케팅

양미아 전무는 2007년 9월 세빌스코리아 리테일 자문 & 마케팅 본부의 상무로 선임되어 리테일 컨설팅, 임대, 리테일 기업 부동산 서비스 및 리테일 시설관리 부문 전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placeholder

홍 지 은

상무 - 리서치&컨설팅

홍지은 상무는 2004년 세빌스에 합류하여 한국 리서치&컨설팅 본부를 이끌며 다수의 클라이언트에 양질의 정보를 제공하고있습니다.

 
 
placeholder

이 대 연

이사 -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이대연 이사는 2015년 세빌스코리아에 합류했습니다. 건축 관리 분야의 전문가로, 개발, 레노베이션 프로젝트 관리 외에도 관련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현재주가

전일대비: -0.19 
전일마감: 8.52
전일 총거래량: 172,502

 

자세한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