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스 아시아 퍼시픽 경영진

세빌스 아시아 퍼시픽의 경영진은 세빌스의 통합되고 체계적인 조직 구조를 통하여 아시아 태평양 전역에 걸쳐 최고의 성과를 보여드릴 것을 확신합니다.

placeholder

로버트 맥켈러
아시아 퍼시픽 회장

로버트 맥켈러 회장은 2016년 7월에 아시아 퍼시픽 회장에 취임했습니다.

 
 
placeholder

크리스 만시니
아시아 퍼시픽 CEO

크리스티안 만시니는 2012년 세빌스 동북아시아 CEO로 재직 후 2016년 7월, 세빌스 아시아 퍼시픽 CEO에 선임되었으며, 중국을 제외한 세빌스 아시아 퍼시픽 전역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지역의 경영목표 달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동시에 세빌스 재팬의 대표이사로 경영에 참여하며 투자자문, 자산관리 및 일본 국/내외 고객 관계관리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레이몬드 리
광역 차이나 CEO

레이몬드 리 광역 차이나 CEO는 홍콩, 마카오를 아우르는 광역 차이나의 비즈니스 전반을 관리하고 있으며, 세빌스 아시아 이사회 회원이며, 2011년 부터 세빌스 그룹 경영 위원회에 참여하여 그룹의 글로벌 전략 수립에 이바지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크리스 메리어트
동남아시아 CEO 및 아시아 퍼시픽 임대부문 총괄

1990년부터 아시아에 거주, 현재 동남아시아  CEO를 역임하며 동남아시아 지역의 비즈니스 확장 계획 및 전략 책임자. 홍콩 임대 비즈니스 부문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폴 크레이그
호주 & 뉴질랜드 CEO

폴 크레이그는 2016년 세빌스 호주 및 뉴질랜드CEO로 취임했습니다. 폴은 상업용, 주거용 부동산 전반에 걸친 전략 컨설팅, 매매자문에서 자산 및 프로젝트 관리를 아우르는 세빌스의 우수한 종합 부동산 서비스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해당 지역 오피스를 진두지휘하고 있습니다.

 
 
placeholder

알버트 라우
알버트 라우
중국 본부장 & 전무
중국 투자자문 본부장

알버트 라우는 세빌스 중국 본부장 및 전무로, 중국 12개 오피스를 담당함과 동시에 부동산 개발 및 전략입안, 정책관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그는 세빌스 중국의 사업 성장과 개발을 책임지며, 국내외 클라이언트들에게 컨설팅, 투자자문, 임대, 관리, 상업용/주거용/리테일/복합 부동산 개발 등을 아우르는 전 방위우수한 종합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중국 투자자문 본부장으로 세빌스 중국 및 아시아 퍼시픽 임원회 회원이기도 합니다.

 
 
placeholder

팀 로빈슨
아시아퍼시픽 COO/CFO

팀 로빈슨은 2015년 4월 세빌스에 합류했고 이전에는 PwC에서 근무했습니다. 팀 로빈슨은 재무 분야의 풍부한 경험과 비즈니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세빌스 아시아 퍼시픽의 재무 운영을 총괄합니다.

 
 

현재주가

전일대비: -0.0583 
전일마감: 8.92
전일 총거래량: 20,351

 

자세한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