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빌스코리아, 이수정 대표 취임

2018년 3월 05일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세빌스코리아는 5일 동사 투자자문 본부장을 역임한 이수정 씨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이수정 대표는 지난 19년간 비에치피코리아(BHPK), 마제스타 인베스트먼트 어드바이저, 세빌스코리아를 거치며 임대마케팅, 투자자문 등 상업용 부동산 주요 분야에서 다수의 프로젝트 경험을 쌓았다.

특히, 이수정 대표는 지난 8년간 세빌스코리아 투자자문본부를 총괄하며 약 9조 원 상당의 국내 유수의 상업용 부동산 매입/매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수한 투자자문 분야의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이수정 대표는 “세빌스코리아는 최근 수년간 투자자문 부문 국내 1위의 실적을 고수해왔다.”며, “향후 투자자문 부문뿐 아니라 상업용 부동산 시장 전반에 걸쳐 최상의 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바탕으로 세빌스코리아의 역량과 입지를 더욱 강화할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와 함께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깊이 있는 전문성과 풍부한 경험을 통한 차별화된 노하우를 갖춘 이수정 대표의 리더십을 통해 전통의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사 세빌스코리아가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회사의 향후 행보에 대한 업계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세빌스는 1855년 설립되어 세계에서 가장 긴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종합 부동산 서비스 회사로 런던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있으며, 현재 영국, 미국,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아프리카 등 전 세계 600여 개 오피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전문적인 자문, 관리 및 매입/매각 서비스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세빌스코리아는 세빌스의 한국 지사로 상업용 부동산 전 분야에 걸쳐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문의사항

세빌스코리아